본문 바로가기

LEB시스템 전문 기업 본엘이비건설

Lightweight pre-Engineered Building 

조립식경량철골 L.E.B시스템


조립식 경량 철골 입니다. H빔 이나 파이프 등으로 건축 됐던 공장,창고 등의 건축물의 단점을 L.E.B시스템으로 대처하여 비용 절감 등 여러 장점이 있는 철골 방식 입니다. ​

 

 

 

 

 

L.E.B시스템 역사 ​ 

영국에서 처음 Swage Beam 이름 으로 개발된 시스템으로 국내에서는 1997년 부터 보급 되었습니다. LEB시스템은 과거에 공장, 창고 등 단순한 건축물만 지었으나 현재에는 기술력이 발달되어, 건축물 외관이 복잡한 상가, 체육시설, 종교시설 등 다양하게 수요가 증가하고 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L.E.B시스템 건축 제원 ​ ​ 

 

건물폭 18m, 처마 높이8m, 이하, 길이 무한대로 가능합니다.  소규모의 건축물부터 대규모의 다양한 건축물을 지을 수 있는 자재입니다. LEB구조물에 복층이나 호이스트(크레인) 건축시에는 H빔 등의 구조보강 후 가능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L.E.B시스템 설계 ​ 

 

L.E.B 전용 설계 프로그램으로 시간 감소 및 정밀도를 향상 시킬수 있으며, 고정하중, 적재하중, 적설하중, 풍하중 등을 고려해 구조계산하여 최적의 구조와 비용감소 효과가 있는 건축물을 만들어 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L.E.B시스템 철골 생산 ​ 

KSD3506(한국공업표준규격) 아연도 강판을 포스코, 현대제철에서 원자재 수급 후, 롤포밍 성형기(성형 롤러 사이로 COIL을 통과시켜 여러 단계를 순차적으로 성형하는 가공법)로 생산되기 때문에 원자재의 변형을 최소화 시킬 수 있으며, 대량 생산 및 자재의 정밀도에 있어서 경제성, 내구성이 뛰어난 생산 공법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L.E.B시스템 철골 시공 ​

 

최소한의 부피로 현장에 도착한 자재는 각종 연결 브라켓을 볼트로만 조립하여(볼트체결은 진동에 강함으로 지진 등 외부압력에 의한 내구성이 강함) 시공의 편의성과 구조 또한 우수한 철골 공법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고객으로부터 신뢰받고 사랑받는 기업으로 성장해 나가겠습니다. ​

주식회사 본엘이비 건설 방문해주신 고객여러분, 감사합니다. ​ 저희 본엘이비건설은 창고,공장,상가 등 조립식건축의 전문기업으로 ​ 기술력과 전문성을 가지고 고객의 자산증식에 최고의 파트너가 되겠습니다. ​ 고객의 눈높이에서 저희 기업은 신뢰와 성실을 바탕으로 최고의 가치를 실현하겠습니다. 감사드립니다.